본문 바로가기

게임

위닝2019 피파보다 나은점

위닝2019 요즘은 PES2019라고도 하지요

요즘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 위닝2019 동영상들이 많은데요

정확한 출시일과 사양은 어떻게 될까요

한간에 떠돌고 있는 위닝2019의 경기 시작시 스타디움 영상입니다

PES로 불리우기던 위닝3탄부터 시리즈별 즐거움을 받았던

저로써 아주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누캄프 경기장에서 바르셀로나와 레알마드리드의 경기가 열리네요

 

경기장 주변의 모습도 멋지군요

 

경기장 내부의 모습인데요 하늘도 참 멋지군요

경기 영상인데요

 

그림자까지 세세하게 나오는 모습이 좋습니다

제가 FIFA시리즈보다 PES시리즈를 좋아하는 가장 큰이유은

바로 게임성 인데요

피파는 그래픽 위주의  말 그대로 게임입니다

사실성이 요즘들어 많이 향상 되고

모션플레이나 여러 디테일적인 면에서 분명

위닝에 앞선다고 생각이 들며

요즘 많은 사람들이 피파2018을 즐기고 있더군요

그러나 저는 위닝을 고집합니다

그래픽에 혹해서 피파에 발을 디딘적도 있으나

곧 나오게 되더라구요

이유는 딱 한가지였어요

사실성

축구게임을 비롯한 여러 스포츠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은

사실과 같은 그래픽도 중요하지만 사실과 같은 게임성을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생각합니다

패드를 이용해 플레이를 하다보면

위닝은 마치 진짜 축구를 하는듯한 생각을 하게되는데

피파는 그저 드리블 위주의 플레이 밖에 안되더군요

말도 안되는 자세에서 슛을 쏴도 잘 쏴지고

어떤 꼼수를 부리기에 딱 좋았습니다

사실 진짜 축구는 드리블만 해서 골을 넣는 경우가

극히 드뭅니다

아주 가끔 있기는 하지만

축구는 패스에 의해서 공간 침투에 의해서 골이 발생하지요

이러한 이유가 바로 제가 위닝을 떠날수 없게 만드는것입니다

내년 6월쯤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는 위닝2019

생각만 해도 벌써 즐거워 지는군요

우연히 지나가다 PES2019라 올라온 영상을 보니

빨리 게임을 하고 싶은어 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