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크리스마스기차여행 떠나보는건 어떨까요

조금있으면 크리스마스가 다가옵니다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는 산타할아버지께 드릴

선물을 준비하곤 한답니다(ㅋㅋ)

저도 산타할아버지께 드릴 선물을 준비해 놓았어요

항상 자동차만 타고 놀러다니곤 했는데

기차를 타고 연인이나 가족들과 여행해 보는것은

어떻까 싶어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샌드위치 황금연휴이니

미리 표를 알아보는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코레일을 이용한 크리스마스 기차여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코레일에서는 여러가지 여행상품을 준비해놓고 있는데요

가격도 비싸지 않고 적당합니다 ㅎㅎ

 

검색창에 코레일 이라고 쳐보세요

 

맨 위에 레츠코레일을 클릭 하시면

아래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빨간줄 쳐 놓은 자유여행이나 여행상품 카테고리를 클릭해 보면

여러 여행 상품들이 나와요~

이렇게 나만의 기차여행을 만들수도 있지요

기차타고 어디에서 대려서 어느호텔에 렌터카까지. ㅋㅋ

참 쉽죠잉?

 

이번에 평창 올림픽으로 경강선 KTX가 개통 하였는데요

이벤트로 할인 행사중이니

서울 사시는 분들은 강릉까지 완전 빠르게

크리스마스 기차여행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아래는 경강선 KTX 노선도입니다

또한 17년 12/22~18년 1/31까지 경강선 KTX 개통 기념 할인을 해요

 

아래 사진처럼 파격적인 이벤트입니다 ㅋㅋ

4인 묶음형 셋트 좌석은 5만원!! ㅋㅋ

저도 당장 예약해 봐야겠습니다

 

올해 크리스마스는 즐겁고 알차게 보내시길 바랄께요